돈되는 경제정보(부동산,주식 ,생활정보)

인생을 바꾸는 방법 (재파)[출처]

짱조아 2 2022. 8. 22. 04:37
반응형

한번 사는 인생입니다.

주저하지 마세요.

성공하고 싶고 돈을 벌고 싶다면 이렇게 하면 된다.

재파님이 오늘은 도움을 될만한 얘기를 해준다

많은 사람들이 잘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이다.

그 부분은 바로 실행력이다.

실행력을 가진 사람은 많지않다

일반적인 사람들 중 실행력을 가진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실행력을 가진 사람이 많지 않다는 뜻을

내가 많이 알지 못해서 못하는것도 있지만

선천적으로 도전하는것에 대해 두려움이 많다는것이다.

두려움도 있고 어떻게 해야하나? 이걸 해도 좋을까?

라는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된다.

그러나 재파는 실행을 하는부분에 있어서

단 한치의 망설임이 없다.

한가지 예로 유투브도 아무 생각없이 집사람이 유투브 해보지않겟냐는 말

한마디에 핸드폰을 모니터에 붙이고 처음으로 영상을 찍었다고 한다.

짱이다!!

책(부동산비법서)을 쓰는 것 역시 주저하지않았다.

출판사에 연락해야하나 교정을 해야하나?

여러 생각을 할수도 있었지만

재파는 그냥 한글을 더블클릭해서 책을 쓰기 시작했다고 한다

유튜브 또한 영상이든 편집이든 생각하지않고

일단 찍어놓고 생각하면 된다.

책도 먼가 일단 써놓고 하면 된다.

앱도 마찬가지다

재파역시 한번도 해보지않았다.

재파는 무언가를 실행할때 실패할까봐

두려워하지않았다고 한다.

다만 그걸 하지않았을때 후회가 더 클거라 생각했단다.

카페 시차에 와서 많은 젊은이들이 질문한다고 한다.

요즘 경기가 안좋은데 지금 내가 이러이러한걸 해도 될까요?

재파님은 경기가 안좋은데 카페를 하셨나요?

등등을 물어본다

그럼 재파는 그런 걱정은 하지말고

경기가 좋다 안좋다 보다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고

당장 오늘 가서 하도록 하세요?

한살이라도 어릴때 해라

옆에서 지켜보던 연세 많은 신 분들도

한살이라고 어릴때 하세요 라고 공감한다

부동산도 마찬가지다

공부를 멀 해야하지?

이걸 사야하나?

멀 사야되지?

어떻게 사야 되나?

굉장히 생각이 많다

그럼 머든지 해봐라

유투브 공부도 해보고

부동산 중개소에도 가보고

책고 보고

그것도 안되면 집주변 구경이라도 해봐라

그리고는 아~~ 여기에 자이 아파트가 있고 푸르지오가 있구나

푸르지오가 층이 좀 높구나

여기는 힐스테이트가 있는데 신축이구나

이렇게 하다못해 집주변을 돌아라도 다녀라

실행이 그만큼 중요하다

결국은 실행을 하는 사람이 성공하는 시대다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않는다.

머든지 해야한다.

도전하고 실행해라

비록 실패한다하더라도 얻는게 많다

그렇다고 부동산이나 주식을 아무 공부하지말고

뛰어들어라는 말이 아니다.

그것을 위한 여러가지 생각을 하지말고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고민하지말고

일단 머든 시작해보란 소리다.

투자를 시작하란 소리가 아니라

공부를 시작하란 소리다.

어떻게 보면 젊은이들이 좀 실행력있게 살았으면 좋겟다는게 재파님 생각이다.

재파는 머든지 하고싶은걸 다 하면서 살았다고 한다.

그 중에서 성공한것은 10%도 안된다고 한다

물론 보여지는것은 성공한것만 보여지지만

90%는 다 실패했다고 한다.

하지만 실패했다고 해도 10%의 성공이 더 나은길로

이끌었다고 한다.

그래서 젊었을때 머라도 도전하라

무언가를 하려고 할때 머라도 시작해라

이렇게 살면 삶이 재미있다

역동적이고 재미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자산시장 하락이 곧 기회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