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경제정보(부동산,주식 ,생활정보)

궁중양곱창 유튜브 영상을 만들고...

짱조아 2 2023. 3. 22. 20:44
반응형

오늘은 나의 추천 맛집인 문현동 궁중양곱창 집의 유튜브 홍보영상을 만들어보았다.

블로그 내용과 같이 문현1구역 재개발 지역내에 자리한 위치때문인지 사장님 말씀으론 코로나19이후 손님 발길이 현저히 끊겼다고 한다.

평소 지인과 자주가는 맛집이라 특별히 더 마음이 쓰였다.

성브격 좋은 사장님은 늘 친근하고 성격도 시원시원해서 다른 여느 양곱창집에 비해 단골층에게 특히 곱창 양도 넉넉하고 푸지게 주신다.

어떨땐 이렇게 퍼주고 남긴 하나? 싶을 정도다.

매일 신선한 야채로 정성스레 만든 밑반찬과 갓담근 배추, 알타리,파 3종 김치세트는 김치장사를 해도 될만큼 대박 맛있다.

아무튼 그런 양곱창 맛집이 사라질 위기에 노여 너무 안타깝고 이런 맛집을 사람들이 몰라서 찾아오지 못하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에 오늘은 유투브 영상을 만들어보았다.

지금은 비대면 시대 , 언택트시대아닌가!

이런 나의 노력이 조금이나마 사장님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20 ,30대 청년들은 대부분 블로그 검색을 통해 맛집을 찾곤한다.

우리 대학생 딸만 해도 그렇다.

다행히 전에 호두 유튜브를 만든다고 조금 공부했던 기억을 더듬어 오전9시 시작해서 12시 영상편집을 끝냈다.

그런데 아뿔싸!

영상 편집 앱에서 인코딩하여 내보내기를 해야하는데 그냥 저장을 하여서인지 영상이 나오지않았다.

유튜브 초보자들이 특히 많이 하는 실수라고 한다.

헐~~ 이제까지 했던 일이 말짱 꽝으로 돌아간단 말인가!

아찔했다. 그동안 썼던 시간이며 노력이 ㅠㅠ

고심끝에 앱사이트 고객센타에 전화를 걸어 다행히 해결 할수 있었다. 곰 믹스맥스 (T. 1668-2370)

안내하는 아가씨가 좀 불친절하긴 했지만 해결해서 정말 다행이었다.

유튜브 영상이다. 동영상을 너무 짧게 촬영하여 쓸만한 자료가 없어 그동안 찍었던 사진과 자료를 모아 만들었다. (초보실력 감안해서 보시길 ㅋㅋ)

https://youtu.be/QW78vUlMjM4

 

 

내일은 관리소장을 하는 친구들과 모임을 궁중양곱창에서 하기로 결정했다.

술을 즐기는 친구들에게도 많이 이용할 수있도록 홍보를 해보려 한다.

내 입맛에 맞는 양곱창이 친구들에게도 마음에 들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오늘은 그래도 유튜브를 다시 시작할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매우 흡족하고 이제부터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도 열정을 좀 쏟아부어야 겠다.

아참! 블로그 내용을 사장님이 보시곤 감동 받았다고 하시면서 꼬마김밥과 직접 담근 3종 김치세트, 굴,홍합,쇠고기를 넣은 미역국을 한솥 (역쉬 통크신 사장님 ㅋㅋ) 주셔 신랑이랑 저녁때 맛있게 먹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그냥 선의로 한 행동이었는데 이렇게 사장님이 음식까지 주시니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

정말 세상은 나쁜사람보다 선한 사람이 많고 아직은 살맛나는 세상이다.

누군가를 도우면 행복한 일이 생기니 말이다.

그래서 오늘도 나는 행복하다.

728x90
반응형